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새댁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새댁입니다.
작성자 꾸루꾸루 등록일 2002-09-02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093
상담내용
28살의 결혼한지 4달된 주부입니다.고등학교때부터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여 아직까지 끊질 못하고 있습니다. 아기도 가져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금연을 한후 한동안의 시간이 흐른뒤 임신을 하여야 한다고 한던데 리플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9-03 12:00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고등학교때 부터라면 10년정도 피우셨군요.대부분 흡연여성들은 결혼하면, 또는 아기를 가지면 담배를 끊는다고 하시는데 말처럼 쉽지 않다고들 하세요. 입덧을 할때 가장 절실한것이 담배라고 하거든요...꾸루꾸루님께서 결혼과 동시에 금연결심을 하셨다면 물론 더 좋았겠지만, 지금이라도 빨리 담배를 끊으시고 담배없는 생활에 적응이 다 되신다음 아기를 가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들의 말에 의하면 보통은 임신 3개월 전에는 금연 하는것이 좋다고 하지만, 더 일찍 끊으면 엄마나 아기 모두에게 도움이 되겠지요??? 한가지 더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엄마 뿐 아니라 아빠 되실분도 흡연자라면 같이 담배를 끊으시라는 것입니다. 흡연을 하면 정자에도 나쁜 영향을 준다는 것은 이제 많이들 알고계신 사실입니다.부디, 금연에도 성공하시고 건강한 아기 생기길 바랍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금연이요....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금단현상이 없어요 -_-;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