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금연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금연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작성자 김성민 등록일 2002-08-24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137
상담내용
저는 24살이구요. 중2부터 담배를 피웠습니다.10년차죠.. 지금은 그 때 담배를 배운것을 너무 후회해요.물론 첨에는 한갑가지고 일주일 가고 그랬죠..그런데 점점 늘더니 한 고3부터는.. 하루에 한갑..작년쯤부터는 하루에 한갑도 모자르게 되었습니다..피부도 깨끗했는데.. 스트레스와 많은흡연때문인지..피부도 너무 안좋구요.. 걱정이 태산입니다..끊으려고 시도는 많이 해봤지만 의지가 약해서 계속 실패입니다.시도라고 하기에도 민망하게 하루도 못갔습니다.. 그러길 여러번.. 자신이 없습니다.. 금연하는것에 말이죠..다른분들이 쓰신 글을 봤는데..금연하면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생긴다는데..전 금연하면 피부가 깨끗해질줄 알았는데..정확한 자료 있으시면 알려주세요..깔끔한 피부를 위해서라도 꼭 금연을 성공하고 싶습니다.도와주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8-26 12:00
김성민님 안녕하세요?길잡이입니다.우선 흡연을 하면 피부가 안좋아진답니다.그리고 금연을 하면 일시적으로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피부과에서 간단한 치료후 금방 나아지므로 너무 걱정마시기 바랍니다.금연후 몇주가 지난다음에는 피부가 좋아짐을 느끼게 될것입니다.화이팅!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40년을 담배를 피운 다음에 끊어봤자 소용이 있을련지..
다음글 처음으로 시도한 금연입니다.......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