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도와주세요... !!!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도와주세요... !!!
작성자 홍희숙 등록일 2002-08-23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082
상담내용
9월 1일을 stop day로 정했답니다. 정말로 끊어보려구요...담배는 스믈 여섯살에 배웠습니다. 지금 스믈아홉이니 삼년정도 된거죠...하루에 한개피씩 피우다가늦은 나이에 입시를 준비하면서 한갑으로 껑충뛰었구요...지금 대학에 다니고 있는데, 자유로운 공간에 있다보니...담배를 끊기가 너무 힘들어요...요사이는 후두염도 자주 걸리구요...꼭 끊고 싶습니다...어떻게 조금씩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8-24 12:00
안녕하세요!금연길라잡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좋은 결심 하셨습니다. ^^담배를 끊기 좋은 때를 정하셨으니 각오 단단히 하시구요..담배를 끊으려는 사람은 저마다 다른 경험을 한다는 것을 먼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졸립거나 신경질이 난다거나 담배가 피우고 싶어 미칠 것 같다거나 머리가 아프다거나 여러 가지 증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미리 주위 사람들에게 양해를 구하시구요..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미리 생각해 두신다면 도움이 되겠죠? ^^금연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게 작용한다는 것 아시죠? 저희 길라잡이의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면서 꼭 성공하셨으면 합니다.화이팅! *^^*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궁금한게 있습니다..금연했던사람이......
다음글 시도하고시도하다 지쳐서...그래두 끊어야하는데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