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저도!금연시작하려구요!^^*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저도!금연시작하려구요!^^*
작성자 박창민 등록일 2002-08-23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223
상담내용
저는 중학교1학년때부터요 짐 19살인데요 어린놈 건방지다하시겠지만서도 ㅜ.ㅜ+ 쥐송함다^^정말이지 첨에 배우게 된계기는..그게멋인줄.그때는 멋인줄 알았습니다 호기심도있었구요 피면 어떤맛일까?어떤맛이길래 어른들은 필까??예..제가 겁두 읍는성격이라서 그어린맘에 한번펴보고 아니다싶으면 끈자싶었나봅니다..지금생각하면 재생에서 제일 잘못된부분 이었구요....예.후회하고있습니다의지력이 약한편이라서 담배를 1년전부터 거의 하루에한번씩끊엇습니다 끊고다시피고끊고다시피고 미칩니다 ..정말이지 하루마다담배끊을때는 아~이제 안핀다 요고..?담배..이고정말안필거다!함끊어보자!이런결심이지만 그거길어바야2~3일 최고5일까지해봐씀니다!5일까지 햇을땐..정말이지 좀참을만하더라구요밥맛두생기구요^^* 그건 앳날일이구요..어째튼 재결심...금연 홈페이지 가입 하게되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전엔 몰랐거든요!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는 분들 이시네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8-23 12:00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금연도 습관성이 되면 정말 성공하기 힘들어 집니다."이번엔 꼭 끊는다"는 결심을 매번 하지만, 마음 한편으로는 "이번에도 실패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드니까요...저희 금연길라잡이에 가입하신 것 축하드리구요, 저희에게 있는 자료나 금연선배님들의 경험담 및 격려의 글 등도 꼼꼼히 읽어보시고 이번엔 D-day를 정해서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길잡이^*^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담배랑 임신이랑
다음글 꼭 알려주세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