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전 안되나바여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전 안되나바여
작성자 김희정 등록일 2002-08-09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4187
상담내용
수차례 금연을 시도했어요금연보조제두 붙여보구....산속 담배없는 곳에 들어가 있기두 하구요... 금연초두 펴보구요...근데 전 몇시간만 안피우면 미칠것같아요..담배생각 이외의 생각은 하나두 안나구 아무것두 못하겠어요너무나 담배를 끊고 싶은뎅...ㅠㅠ제 일생의 소원은 정말루 금연인데..그게 잘 안되네요애인과도 담배로 인해 정말 많이 싸웠는데...지금은 애인도 포기한 상태에요어떻게 해야할지...맨날 금연 결심은 하는데 매번 실패를 하니까...자신감두 안생기구요..점점 의지력두..약해지구요..이번에두 새롭게 시도를 하는데 벌써부터 실패할꺼라는 두려움 부터 들어요..실패할때 마다 담배 피우는 양은 점점더 늘어가는것같아요...저 좀 누가 도와주세요너무나 담배를 끊고 싶어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8-10 12:00
안녕하세요 길잡이입니다.금연을 할 수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단지 다른 사람보다 조금 더 힘이 든다는 것입니다. 몇번이고 금연을 시도하다 보면 언젠가는 끊게되는 날이 올 것입니다.포기하지 말구 힘을 내세요..정말 김희정님의 평생 소원이 금연이라면 금연을 하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지금 상황을 보면 님의 의지가 조금 약하신 것 같습니다.금연보조제나 다른 것에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군요.. 패치나 금연초와 같은 니코틴 보조제는 말그대로 금연보조제에 지나지 않습니다.니코틴 대체요법을 함께 사용하시면서 다른 방법들을 찾아보세요.자신이 어떨때 가장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는지, 어떻게 하면 담배로부터 멀어질 수 있는지 차근차근 생각해 보시구 계획을 세워보세요. 애인한테도 포기하지 말구 한번만 더 믿어달라구 부탁해 보세요. 주위 사람들의 도움과 격려가 있을 때 금연은 더 쉬워지는 법이니까요..조급한 맘은 버리시구요, 금연준비기간을 거쳐 저희 길라잡이에 있는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세요.힘들 때마다 길라잡이에 오시구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께요.힘내세요~~ 화이팅! ^^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ㅜㅜ
다음글 불안해여...금연한 선배님들 도와주세여...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