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금연 정말 힘들군요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금연 정말 힘들군요
작성자 김혜수 등록일 2002-01-12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12950
상담내용
오늘로 4일째인데..감기 걸린 탓에 스탑데이를 정하고, 원님 덕에 나팔 분다고..무작정 벼르던 일을 시작했는데요.초조하고 불안한게..가래가 나오질 않나..습관적으로 손이 자꾸 담배를 찾게 되어서 마지막 한개피를 그냥 물고 피는 척 하는..그런 불쌍한 행동을 연출하곤 하는데금연길라잡이와 금연을 같이하면 조금은 위안이 될것 같아요..머리도 띵하고..에잇, 한대..절대로 안되죠.생각에 두서가 없어 상담내용도 두서가 없네요..금단현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또 언제까지 금연해야 왠만큼 성공할수 있나요답변 부탁합니다관리자님 그리고 이사이트 운영 감사해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1-14 12:00
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혜수 님!금연길라잡이 입니다.가래가 나오는건 당연한 것입니다.오히려 담배피울때 보다 많이 나오죠?목이 간질간질 하지는 않나요?이건 혜수님의 몸이 회복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걱정마세요. 2-3주 후에면 없어집니다.금연길라잡이가 위안이 된다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사람들이 졸음을 많이 호소한답니다.그리구 헛구역질을 하는 사람도 있구요.그러나 사람마다 개인차가 워낙커서..혜수님은 어떠실지..그때그때 답변 드리겠습니다.아직 오픈하지도 않은 금연길라잡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왜 이렇게 졸리죠?
다음글 급!! 금연 23일째... 차라리 다시 피워버릴까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