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란?
담배회사의 전략: ESG 활동을 통한 간접 마케팅
담배 제품 자체에 대한 직접적 마케팅 활동 외에, 담배회사가 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또 하나의 마케팅 전략은 바로 ‘기업에 대한 이미지 친화 노력’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즉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로 불리던 활동은 물론, 최근에는 세계적 트렌드인 ESG (Environment, Social, Gover
담배란?
우리 주변의 담배마케팅 현황
우리나라가 비준국으로 참여하고 있는 세계보건기구(WHO) 담배규제기본협약(이하 WHO FCTC)에 따르면, ‘담배광고 및 판촉’은 담배제품이나 담배의 사용을 직·간접적으로 홍보하거나 홍보할 가능성이 있는 목적을 가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의사소통(설득, 권유 등) 또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담배규제기본협약(FCTC)」자세히 보기 WHO FCTC에서는 제13조
추천검색어
담배란?
담배 제품(궐련, 시가 등 태우는 담배) 및 배출물의 유해성분
개요 담배제품 및 배출물 성분에 대한 개요 담배제품 속에 포함된 성분도 중요하지만, 실제 담배 흡연 시 사람에게 노출이 이루어지는 담배 배출물의 성분이 건강위해 측면에서는 더욱 중요합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궐련을 기준으로 볼 때 담배 제품과 담배 배출물 속에는 최소 7,000종 이상의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4,000종 정도는 인체 유
추천검색어
페이지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