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방

알림방

공지사항

금연길라잡이의 중요한 사항을 공지합니다.

[이용꿀팁_1]공감마당·금연아이콘 위한 중간점검, 한번에 접속할 수 없나요?

작성자 길잡이 2018-02-08 조회수 56808

[이용꿀팁_1] 공감마당·금연아이콘 획득을 위한 중간점검, 한 번에 접속할 수 없나요?  


메인화면의 서비스 안내 배너 이용하기!


- 메인페이지 금연성공스토리 아래  [서비스 안내], [금연길라잡이 통계배너를 이용하여 주세요. 

  자주 이용하시는 메뉴들을 모아, 바로 접속하실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위치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안내 배너 안내

  · 금연시계 : 금연시작일 지정 및 재조정, 금연아이콘 획득을 위한 금연중간점검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프로그램 : 스스로 실천하는 금연을 돕기 위한 온라인 프로그램입니다. 막막한 금연을 도와드릴게요.

  · 1:1채팅 상담 : 금연전문상담사와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 온라인상담실 : 금단증상, 흡연욕구 대처법 등 온라인 상담실에 게시글을 남기시면 전문가가 답변 드립니다.

  · 금연지도 : 금연결심자, 성공자 그리고 금연을 지지하고 계신 모든 분의 이야기를 지역별로 남기고 확인하실 수도 있어요.
                대한민국 금연지도 만들기에 동참해주세요. 

  · 공감마당 : 금연하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글 작성을 위해서 회원가입 필수!)
                전문가의 조언도 좋지만, 공감과 소통을 통해 금연을 해내가실 수 있는 힘을 이르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금연통계 배너를 통해 오늘의 방문자 수/ 우수 활동자/ 30일 성공자/ 1년 성공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서비스안내 배너" 찾기
메인화면에서 서비스 안내 배너틑 금연성공자인터뷰 영상 아래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배너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금연시계, 금연프로그램, 채팅상담, 온라인상담실, 금연지도, 공감마당 게시판으로 바로가기 서비스 입니다.

* 금연길라잡이 통계 기준 및 자세한 매뉴얼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http://www.nosmokeguide.go.kr/lay2/bbs/S1T34C29/A/1/view.do?article_seq=776796&cpage=1&rows=10&condition=&keyword=&cat=&rn=1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