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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연 매거진 2019년 8월 1호 매거진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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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무줄

Craving=갈망 담배를 피우고 싶은건 순간입니다. 양으로 따지자면 아무리 모아모아도 얼마 되지 않지요. 문제는 강도입니다, 얼마나 담배가 피우고 싶은 것이냐. 그렇다면 답은 나옵니다 얼마나 담배가 끊고 싶은 것이냐에 따라 성패가 나뉘는 것이죠. 시작은 제각각입니다. 담배사는 돈이 아까워서 금연정책이 맘에 안들어서 딸내미가 끊으라고 해

금연정보_함께 시작해요

[그림으로 보는 금연이야기]표지 2019년 온라인 금연광고 - 인생을 낭비합시다 편(30s)

2019년 온라인 금연광고 - 인생을 낭비합시다 편(30s)

기타 금연정책포럼 제18호 : 담배광고, 판촉 및 후원 규제

기획논문 우리나라의 담배광고, 판촉 및 후원 규제 현황 연구논문 1. 학교 주변 담배소매점 담배광고, 진열 문제와 향후 개선방향 2. 담배광고, 판촉, 후원의 노출 정도와 구매 경험, 구매 충동, 흡연/금연 의도와의 관계: 청소년과 젊은 성인, 흡연 여부와 성별의 차이를 중심으로 3. 담배광고 규제전략 개발연구 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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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고] 새 전자담배, 청소년 흡연 비상사태 만들고 있다

액상형 전자 담배 '쥴'이 출시되자마자 전국 대부분 판매점에서 매진됐다. 쥴은 미국에서도 2015년 출시된 뒤 3년 만에 전자 담배 시장 점유율 70%를 넘어섰다. 이동식 저장 장치(USB)처럼 보이는 디자인에 가볍고 얇아 휴대성도 좋아졌다. 게다가 연초 담배나 궐련형 전자 담배(가열 담배)를 피울 때 나는 냄새가 거의 없다. 며칠 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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