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뽐뿌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뽐뿌
작성자 밝게큰나 작성일 2017-10-31
조회수 4607 추천수 10

훔... 저처럼 활동이 미진한 사람도 공마어워드를 받게 되네요;ㅎ 따라서 지금보다 쬐끔 더 관심 기울이시면 못받으신 분들도 다 받게 된다는 사실~ 그래서 이와 관련된 야그 하나 투척하네요~

 
 한 남자가 이틀 동안 사막을 헤매고 있었다. 당장에라도 쓰러질 것 같던 순간 버려진 집 하나가 그의 시야에 들어왔다. 집에 들어가 보니 그 안에는 뽐뿌가 있었다. 그는 기쁨에 겨워 펌프질을 했지만 물은 나오지 않았다. 그는 실망하여 털썩 주저앉았는데, 뽐뿌 옆으로 물이 가득 담긴 병 하나와 거기에 붙어 있는 노란 메모지가 보였다.  

 
“반드시 병에 있는 물을 모두 뽐뿌에 넣어야 물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이 병에 물을 채우고 병마개 닫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는 갈등하기 시작했다. 병에 있는 물을 마셔버리면 그는 살아서 이 집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메모 내용대로 했는데도 물이 나오지 않으면 목말라 죽는 수밖에 없다.  
 
결국 그는 메모에 있는 말을 믿어보기로 했다. 의심스러운 뽐뿌에 병의 물을 모두 쏟아 넣고 떨리는 손으로 펌프질을 시작했다. 다행스럽게도 물이 뿜어져 나왔다. 그는 물을 양껏 마시고 병에 물을 담아 그 메모지를 다시 붙여 놓았다. 그리고 그 뒤에 한마디를 추가했다.  
 
“저를 믿으십시오. 이것은 진실입니다. 얻기 전에 베푸는 것을 배우십시오.”  
 
[인생사계], 자오유얼, 달과소, 2011

뽐뿌


이곳을 목마름에 겨우 찾은 우물가라 보면 공마어워드를 받으신 분들은 열심히 뽐뿌질을 하신 분들이라죠~ 여러분도 믿으세요. 얻기 전에 베푸는 법을 여기서 함께 배워가시길...

그리고 인디언 격언 중에 이런게 있다죠.

내 앞에 걷지 마라.
난 그대를 따르고 싶지 않다.

내 뒤에서도 걷지 마라.
난 그대를 이끌고 싶지 않다.

다만 내 옆에서 걸으라.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