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시간은 우리의 편이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간은 우리의 편이다!!
작성자 즐거운 금연 작성일 2017-08-30
조회수 5414 추천수 6

한동안 공마에 들어오지 못하였습니다. 인터넷 접속이불량한 나라와 지역에 한동안 가 있었고, 한국에 돌아와서도 하루 하루 치이는 일들로 짬을 내지 못하였었습니다. 간혹 잠깐 들르기는 했습니다만, 글을 남길 정도의 여유도 없었던 듯 합니다. 그러나, 그동안 금연 잘 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찬찬히 공마를 들러 보니, 새롭게 금연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제 경험 한자락 놓고 싶습니다. 모쪼록 도움되기를 바랍니다.


시간은 우리의 편이다!! 진정 시간은 우리의 편입니다. 시간 지나면서 못 견딜것 같은 흡연에의 갈망 사라집니다.  흡연하고픈 순간에 참아야 하는 인내의 고통도 시간 지나면서 수월해 집니다. 어느 순간 무난히 참을 수 있는 시간이 옵니다. 분명히 그 시간은 옵니다.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저의 경우 100일이 채 안 되었던 것 같습니다. 100일이 채 되기도 전에 술 마실 때나, 흡연에 딱 어울리는 그런 상황에서 담배를 참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200일이 훌쩍 넘은 요즈음도 물론 가끔 담배 생각 납니다. 하지만 수월하게 참을 수 있습니다. 금연 선배님을의 글을 읽으면 어느 순간 담배에 아주 무덤덤한 순간이 온다고 합니다. 저는 그 말씀을 굳게 믿습니다.


한 순간 한 순간 참아 내십시요. 그러면 참는 것이 수월해 질 것이고, 또 어느 순간 담배에 무덤덤해지는 그런 시간이 반드시 올 것입니다. 금연 시작하는 첫날처럼, 둘째날처럼, 일주일처럼...매일 매일이 그러하다면 단 한명도 금연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 지나면서 분명 금연 수월해지니, 한순간 한순간 잘 인내하십시요.


얼마를 금연하였는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지금 이 순간 담배피우고 있지 않다!! 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순간, 금연하고 있는 우리들이 소중합니다.


시간은 분명 우리의 편입니다. 공마에 오시는 모든 분들, 꼭 평생 금연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매일 매일 열심히 금연하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 금연하고 있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1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