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금연100일 자축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100일 자축
작성자 아임해피 작성일 2017-04-10
조회수 5544 추천수 5

금연결심을 하고 금연기간 100일을 설정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100일 금연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처자식과 형제자매들과의 약속선언이 흡연욕구에 대한 절제에 큰 버팀목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금연프로그램에서 권장하는 행동지침, 예를 들면 금연서약서작성 및 공표, 금연선포 등의 과정 실행을 통해 사소한 장애요인들은 쉽사리 극복할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금연결심을 하고 금연프로그램을 등록하고나서 엄청난 장애요인에 부닥쳤는데, 그것은 일에대한 스트레스와 보직변경에 의한 스트레스, 함께 금연시작한 주변사람들의 포기속출 및 이들의 방해, 근무지 변경등의 일련의 사건들로 금연중단, 흡연개시의 강력한 유인이 파상공세로 덮쳐 왔던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사안의 수용 및 극복은 오로지 나 자신에게 그 책임이 주어졌으며 그것은 직장의 포기라는 극단의 상황까지 고려 할 정도의 강도였습니다.

하지만 차근차근 이러한 장애요인들을 극복하면서 결국은 금연이 가져다준 엄청난 이익을 향유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여유,극기, 인내심, 집중력, 지구력 등 자신과의 싸움에 필수적요소들인 강력한 무기들을 배양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금연100일을 맞으면서 나자신에게 표창을 수여하겠다고 선언했던 것을 이행 했습니다. 금연100일 하루전인 어제일요일을 맞아 아내에게 조용히 이러한 성공의 과정을 말해주고 함께 송어회를 먹자고 했던 것입니다.

물론 아내는 대찬성을 하였고 함께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이제는 좀더 큰 목표를 잡았습니다. 평생 금연하는것이 새로운 목표 입니다.

금연 1000일 성공후에는 약 30일간의 국내여행을 계획하고자 합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