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추천글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추천글보기

체험 및 비법게시판에서 5회 이상 추천 받은 글을 모았습니다.

금연의 장점 120가지 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의 장점 120가지 입니다...
작성자 김일환 작성일 2009-04-02
조회수 9227 추천수 5

아래 답글에 달았던건데 여러분들 같이 공감코저 본문으로 올립니다...

 

저도 퍼온자료임을 밝힙니다 ^^;

 

<!--StartFragment-->

1.        입에서 쓰레기통 냄새가 나지 않는다

2.        목에서 구정물 가래가 나오지 않는다

3.        손에서 화장실 냄새가 나지 않는다

4.        코에서 양말냄새가 나지 않는다.

5.        머리에서 담배쉰냄새가 나지 않는다

6.        비행기 및 기차 이용시 담배 때문에 스트레스 안 받아도 된다

7.        금연으로 인해 드라이 비용이 반으로 줄어든다

8.        드라이비용이 반으로 줄어들고 그 만큼 옷 수명이 늘어난다.

9.        금연을 위한 양치질로 치과비용이 덜 들게 된다.

10.       치과가서 누런이 안 내 놓아서 덜 쪽팔린다.

11.       생명보험 보험료가 줄어든다(건강체 할인)

12.       와이프 잔소리가 줄어든다(본인의 경우 잔소리의 90%가 담배때문이였음)

13.       담배값 절약분 730,000원으로 더 인간답게 살 수 있다.

14.       식당에서 아줌마한테 재떨이 달라고 소리 안쳐도 된다.

15.       술먹다가 선불주고 담배부탁 안해도 된다

16.       아침에 일어나 눈꼽도 안 때고 담배사러 가는 추태 안부려도 된다.

17.       마누라 몰래 베란다에서 영하10도에 담배피러 나가지 않아도 된다.

18.       거래처 나가서 담배 필 곳으로 찾아 킁킁거리며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

19.       담뱃값 오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20.       테레비에서 금연이야기 나와도 예전처럼 채널 돌리지 않아도 된다.

21.       다방커피보다 녹차를 많이 마셔서 살이 빠진다.

22.       사랑하는 부모님보다 오래 살 가능성이 높아진다.

23.       와이프 과부 안 만들 확률이 높아진다.

24.       자식들 고아 안 만들 확률이 높아진다.

25.       길거리 떨어진 꽁초보고 입맛 다시는 엽기적인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

26.       목감기, 코감기 등 면역력이 좋아져 감기가 덜 걸린다.

27.       세금을 덜 내니 엄청 기분이 좋다.

28.       내 자식이 담배필 확률이 현격하게 떨어진다.

29.       밤 잠자리가 길어지고 마누라 샤워소리가 즐겁게 들린다.

30.       각종 성인병 발병율이 현저하게 줄어든다.

31.       가래와 잔기침이 사라졌다.

32.       왠만큼 운동해도 숨이 차질 않는다.

33.       담배도 끊었는데라는 자신감으로 매사에 힘이 난다.

34.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

35.       승용차안에 담배냄새가 배일 염려가 없다.       

36.       소변볼때 거시기 화상위험이 없어진다.

37.       언제 어디서나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할 수 있다.

38.       담배가 떨어져 갈 때의 정신분열 증세가 없어져 정상인으로 돌아온다.

39.       비흡연 여직원의 입방아 거리가 되지 않아도 된다.

40.       운전시 뒷자리로 떨어진 담배똥(?) 때문에 카시트 빵구가 나지 않는다.

41.       음주흡연후 머리맡에 놓아둔 물잔에 담긴 담배꽁초를 안 마셔도 된다.

42.       “능력없으면 끊어”하는 이야기 안들어도 된다.

43.       어른앞

44.       2시간 노래방에도 목이 쉬지 않는다.

45.       목짱(목소리짱)이 되어서 작업하기 쉬워진다.

46.       비오는날 한손엔 우산 한손엔 담배 그 손 손가락에 가방.. 이 짓 안해도 된다.

47.       스키장 리프트에서 비싼 라이타 떨어뜨리고 찾으러 가느라 정신병자 소리 안들어도 된다.

48.       목욕하다 말고 담배피고파서 물 질질 흘리며 옷장에 갔다가 아저씨한테 안 혼나도 된다.

49.       흡연으로 인한 피부노화로 화장품 및 성형수술 비용이 줄어든다.

50.       담배냄새 없애기 위한 향수관련 비용이 줄어든다.

51.       차 안에 담뱃재가 떨어지지 않아 세차를 자주 하지 않아도 된다.

52.       아침마다 목에서 깊은기침 후 누런 치즈 같은 역겨운 것이 나오지 않는다.

53.       국립공원등 산에가서 담배피고 싶어 좋은경치 구경못하고 뛰어내려 오지 않아도 된다.

54.       해외여행시(특히, 미국) 화장실 근처에(흡연석) 앉지 않아도 된다.

55.       호텔 침대에서 담배피다가 담배빵나서 침대시트 물어주지 않아도 된다.

56.       호텔 흡연실에서 나는 시궁창 냄새를 맡으며 비싼돈 주고 자지 않아도 된다.

57.       해외 여행시 여행기간 만큼 담배밀수하는 불법행위를 하지 않아도 된다.

58.       와이프가 담배에 좋다며 복숭아 챙겨줄때마다 미안한 마음을 가지지 않아도 된다.

59.       회의시간에 당당하게 회의진행을 할 수 있다. (본인은 냄새날까봐 가까이서 이야기 못했음.)

60.       담배필 시간에 업무에 열중해서 동기들보다 승진할 확률이 높아진다.

61.       코고는 소리가 줄어들어 와이프한테 귀여움 받는다.

62.       대머리가 될 확률이 줄어든다.

63.       당뇨병 환자는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족부궤양의 위험이 줄어든다.

64.       집안 벽지 및 커튼이 누렇게 안 변해서 돈이 안 들어간다.

65.       베란다에서 담배피다 꽁초 잘못버려 경비아저씨 및 아랫집사람과 싸우지 않아도 된다.

66.       기침이 멈추지 않아 괜시리 폐암아냐?하는 불안에 떨지 않아도 된다.

67.       금연건물에서 흡연하다가 벌금 300만원 안내도 된다.

68.       와이프와 쇼핑하다 화장실 간다는 핑계로 아래층 뛰어내려가 담배피고 오지 않아도 된다.

69.       장시간 쇼핑시 금단현상으로 안절부절 안해도 된다.

70.       윗사람과의 식사중 담배피러 나갔다 들어오면서 눈치보지 않아도 된다.

71.       새로운 담배가 나올때마다 비타민인양 한번 사 펴보는 우매한 짓 안해도 된다.

72.       과도한 흡연으로 검지와 중지가 누렇게 안 변해도 된다.

73.       2세의 아토피 피부염 위험이 줄어든다.

74.       새차 및 새집냄새를 오래오래 맡을 수 있다.

75.       골프칠때 파3만을 기다리며 샷이 안 흔들려도 된다.(기타홀에선 주로 금연임)

76.       해외여행시 해변가 밖에서 담배를 펴야되는 번거러움이 없다.

77.       회사에서 쫓겨날 위험이 없다(금호그룹은 사내에서 피다가는 짤 릴 수 있음.)

78.       라이터 불 붙이다가 앞머리 탈 위험이 없다.

79.       담배꽁초 및 침 뱉다가 경범죄로 딱지 떼이지 않아도 된다.

80.       주머니에 손넣어도 담배가루가 묻어나지 않는다

81.       담배가 든 옷을 잘못 세탁해서 온 세탁물을 더럽힐 염려가 없다.

82.       금연과 금연을 위한 잦은 칫솔질로 치아 및 치주질환이 줄어든다.

83.       금연후 잦은칫솔질과 담배냄새 없는 구강상태로 잦은키스를 하게되어 얼굴살이 빠진다.

84.       업무하면서 피는 담배연기가 눈에 들어가서 눈물을 흘리지 않아도 된다.

85.       꺼꾸로 문 담배를 쳐다보며 정신없는 자신을 탓하지 않아도 된다.

86.       비오는날 비에 담배가 젖었다고 드라이기로 말리고 앉아있는 한심한 짓 안해도 된다.

87.       도박놀이 도중 담배가 떨어져 재털이에 남아있는 장초를 찾는 추접한 Choice안해도 된다.

88.       더러운놈(흡연자)에서 지독한놈(금연자)이 될 수 있다.

89.       맛있는 식사중 밖에 나갔다 오면 담배 때문에 음식맛이 변해있음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90.       과다 흡연 다음날 아침 뻐근해 오는 가슴과 부어올라버린 목을 만지면서 후회 안해도 된다.

91.       무심코 깔고 앉은 양복 윗도리에 담배가 있고 그 담배가 찌그러졌을 때 “욕”안해도 된다.

92.       귀찮음에 발가락으로 재털이 옮기다가 쏟쳐서 마누라한테 안 혼나도 된다.

93.       여기저기 내가 날려놓은 담배재 때문에 자격지심에 집청소 안해도 된다.

94.       코 풀어 확인하던 중 코에서 나온 코의 시커멈에 놀라지 않아도 된다.

95.       더 이상 지속되지 않던 아침의 아랫동네의 현상이 다시금 살아난다.

96.       과다한 흡연으로 양치질하면서 헛구역질 안해도 된다.

97.       금연화장실에서 흡연하며 큰 볼일보다 청소아줌마한테 혼나지 않아도 된다.

98.       갓 담배피고 지하철 승차시 옆에앉은 사람의 불쾌한 표정을 아픈마음으로 보지 않아도 된다.

99.       동전찾을때 주머니에 들어있는 담배와 라이트 때문에 한창을 헤메지 않아도 된다.

100.      주머니 담배가루 때문에 같이 넣어놓은 껌이 담배가루 코팅이 되어서 못먹게 되지 않는다.

101.      담배를 끊어야지 하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날 수 있다.

102.      담배 끊었다더니 또 피냐는 핀잔을 더 이상 안들어도 된다.

103.      스스로 의지가 굳은 사람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

104.      웬만한 힘든 일도 참고 견디는 인내력 증진이 된다.(금단증상도 잘 겪었는데...)

105.      주머니 없는 윗옷을 입어도 불편한 점이 없다(담배넣은 주머니^^)

106.      이젠 담배 끊었노라고 주위사람들에게 자랑스레 말할 수 있다.

107.      길거리 홍보라이터(술집/안마)때문에 괜한 오해받지 않아도 된다.

108.      재채기할때 시커먼 역겨운 가래가 나오지 않는다.

109.      흡연과 금연을 반복하면서 와이프와 자식에게 거짓말쟁이가 되지 않아도 된다.

110.      커피컵에 담배 끊뒤 “캬~~악”하면서 침 뱉는 흉한모습 안보여도 된다.

111.      “캬~~악” 침 뱉는데 침이 안 끊겨서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

112.      안 끊겼는데 끊을려고 하다가 후루룩 들이마시다가 담뱃재까지 마시는 불행이 없다.

113.      새벽녘 담뱃값이 없어서 은행수수료 1200원내면서 돈 찾아서 담배사는 일이 없다.

114.      운전중 담뱃불 붙이다가 사고날 위험이 줄어든다.

115.      혈액중 산소량이 증대되면서 건방증이 줄어들고 혈색이 좋아진다.

116.      와이프와 물잔을 같이 쓸 수 있다(와이프는 담배필 때 물잔 따로 썼음)

117.      뇌졸중 위험이 확연히 줄어든다.

118.      고딩/중딩/초딩은 학교에서 징계될 위험이 없어지고 성장저해요소가 줄어든다.

119.      담배물고 컴하다 연기가 눈에 들어가 눈물을 흘리는 일이 없어진다.

120.      재털이의 담배꽁초 애기나 애완견이 주서먹고 탈나는 일이 없어진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