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극단적인 금연 들어갑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극단적인 금연 들어갑니다
작성자 Jhyeo900 작성일 2021-12-03
조회수 560 추천수 2
고1때 부터 15년을 태워온 꼴초였습니다.. 작년에 결혼까지 약속한 사람과 이별을 한뒤로 흡연량이 너무 급격하게 늘더군요… 하루에 거의 2갑을 태우는 제 자신을 보면서 항상 금연하고 싶다라고 생각이 들정도로요… 정말 극단적인 방법으로 준비하고 실행중입니다 ㅎㅎ 일단 제가 자취중이고 의지가 약해서 제 스스로 결박(?)하는게 가장 확실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10미터짜리 공업용 쇠 사슬을 샀습니다… 당연히 그걸 집 베란다 쇠기둥에 묶었구요 ㅎㅎ 그리고 부모님과 화상통화를 하면서 숫자 재조합이 되는 고오급자물쇠를 안대끼고 부모님 도움을 받아서 제가 알수 없는 5숫자 조합으로 세팅했어요…. 남은건 제 발목을 쇠 사슬로 묶는일이겠죠? 마지막 한대 거하게 쭈우우욱 빨고 1시간전에 모든 세팅완료하고 다음주 회사 휴가도 냈습니다. 앞으로 저는 1주일동안… 결박당한 상태에서 반성하고 담배없이 사는 법을 배우게 되겠네요 ㅎㅎ 벌써 담배가 마렵지만 이렇게까지 쌩쑈한 제 자신을 보며 앞으론 비흡연자로 살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