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니XX탑으로 금연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니XX탑으로 금연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 천상현 작성일 2008-04-01
조회수 5541 추천수 0
한달전 별 생각없이 니XX탑 한통을 샀습니다. 그후 2주동안 반장씩 잘라붙이면서 하루 3~7가치정도 피웠습니다. 원래 흡연량은 하루 한갑반정도였죠. 출근할때 담배곽에 세가치를 넣어 나오는데 오전에 다 피워버리고 점심시간에 담배를 새로 사게 되니 매일 담배한갑을 사고 대여섯 가치만 피운 담배가 쌓이더군요. 열흘전 다시 니XX탑 한통을 샀습니다. 이번엔 한장을 그냥 붙이고 담배를 끊어버렸습니다. 생각과달리 서너가치 피울때보다 완전히 안피울때가 덜 괴롭더군요. 금연패치를 떼어낼때가 제일 힘들어서 한번 붙인 패치는 30~40시간 가량 그냥 붙여두었습니다. 그리고 한번 떼고나면 반나절 정도 붙이 지 않고 버티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금연방법과는 제가 좀 독특한 것 같기도 한데... 심지어 뜯어놓은 담배 일곱갑이 책상에 놓여있고 그옆에 까르방라이터, 일회용 라이터가 있고 그앞에는 제 전용 재떨이인 직경 20센티정도되는 사기 그릇도 그대로 있습니다.(꽁초 200개 정도 수용가능합니다...^^) 주머니에서 담배와 라이터를 빼 놓고 다니는건 겨우 3일밖에 안됩니다. 피우고 싶어지면 언제든지 바로피울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열흘정도 안피고 지냈군요. 금연패치때문인건지 아직 금단현상을 겪어보지 못해서 지금은 니코틴합성물이 몸안에서 사라진다는 2일을 목표로 패치도 붙이지 않고 하루정도 지내고 있습니다. 머리가 무겁고, 목밑 가슴안쪽이 간질거립니다. 지금 생각은 '견디지 못할것 같으면 금연패치를 붙이자.'로 수정되었습니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아서 주절대고 있군요. 금연패치로 금연에 성공하신 분이 있으면 금연패치 사용법에대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