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재수생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재수생입니다.
작성자 권영상 작성일 2008-03-27
조회수 6900 추천수 0
2002 1.14일부터 15년 피던 담배를 딱 귾었습니다.햇수로 6년정도 금연했었습니다. 근데 몇날전부터 술자리에서 스트레스를 핑계로 한대 두대 피우다보니 이젠 새우깡 마냥 자꾸 손이 갑니다. 아직 예전처럼 하루 몇개씩 기상후 자기전 식후마다 규칙적으로 피우진 않습니다. 하지만 담배가 맛있고 피우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정말 완전히 끊었다고 생각했는 데 담배라는 놈이 정말 무섭네요 방심하니까 금방 예전으로 돌아가네요. 귾기는 어려워도 흡연이 습관이 되는 것은 찰나네요.그래서 다시 예전 독하게 맘먹던 그시절을 되새기며 다시 금연을 결심합니다. 앞으로 언제 어디 어떤 상황에도 담배를 다시 잡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끊을수 있다고 자기를 합리화했던 내가 얼마나 어리석은 지 뼈져리게 후회합니다. 금연은 정말 옳은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