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알 낳는 개구리.....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 알 낳는 개구리.....
작성자 주명호 작성일 2008-03-26
조회수 6670 추천수 0
계속 계속 생산해 내고 있습니다. 벌써 쓰레기통 절반이 휴지로 채워졌습니다. 뭐냐구요? 목에서 끊임없이 가래에 섞여 나오는 타르덩어리 얘기입니다. 생김새가 꼭 개구리 알 같습니다. 색깔도 참 다양합니다. 새까만 연탄가루 같은 것, 잿가루 같은 것, 먼지 같은 것..... 크기도 아주 다양합니다. 크게 뭉쳐진 것, 가루처럼 날리는 것, 아주 작은 것..등등 휴지에 가래를 뱉어 꼼꼼히 살펴봅니다. 새까만 연탄가루 같은 것이 나올 때는 정말 소름끼칩니다. 몸속에 이런 더러운 것이 들어 있었다는 사실에 매번 적잖게 놀랍니다. 다행히 기침은 거의 잦아들었습니다. 전엔 가슴이 콱 막히는 느낌 때문에 헛기침을 포함해 한시간 정도를 하고 나면 가슴이 아팠었는데 지금은 목에 이물감도 적고 가슴 막히는 느낌도 크게 완화되었습니다. 가래 뱉어내고 나면 목도 아프고, 가슴도 아파 차라리 담배를 피워? 이런 생각도 잠깐 한 적도 있습니다. 담배 피울 때는 더 큰 덩어리들이 나왔을텐데.... 참 새삼스럽습니다. 맨 정신으론 도저히 담배를 다시 피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니 안 피우겠다고 정말 굳게 다짐하곤 합니다. 타르 덩어리는 보통 6개월 정도 지나면 거의 잦아든다고 하는데, 그 후에도 시커먼 덩어리들이 가끔씩은 왈칵 왈칵 배출된다고 하더군요. 또 딱지 같은 덩어리가 한방울 나오네요..ㅋㅋ 혹시 가래나 기침 때문에 힘드신 분들.... 힘든 시기는 곧 지나 갑니다. 기침, 가래를 통해서 몸 속 타르가 배출되어 나온다는 것을 생각하면 얼마나 다행입니까?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