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이 생각나네요..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말 많이 생각나네요..
작성자 이민철 작성일 2008-03-25
조회수 5710 추천수 0
담배를 피운지 20년이 되고 중간에 한번 시도해보고 3주를 못넘기고 다시 담배를.. 온 집안식구들이 금연해라고 난리고 나 스스로도 입에서 냄새나는것이 싫어서 껌씹고 난리를 다해보았어요.. 애들도 담배냄새 난다고 하고 건강을 위해서라도 끊으려니 하고 멈춘게 9일째입니다. 물론 패치를 붙여가면서 금연을 하고 있어서 조금은 쉬운것 같지만 오후가 되면서 정말 매일같이 담배가 생각나네요. 담배랑 이별 얘기도 못하고 바로 헤어져서 정말 서운하지만 그 진한 연기가 자주 그립습니다..옆사람보고 한대 빌려달라고 할려다가도 참고 참고 물한모금 마시고..정말 언제까지 가야 이런 현상이 없어질까요? 여러 선배님들 글보면서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다시 시작했으니 끝을 봐야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한대가 참 그립습니다.. 그리고 패치를 부치고 자는데 평소에 안꾸던 꿈을 엄청 꾸고 새벽에 자꾸 일어나는 불면증이 조금있는데 경험자들 계신가요? 꼭 물마시고 화장실 한번 갔다가 다시 잠이 듭니다..ㅠㅠ 패치를 떼고 잘려니 아침에 일어나서 담배가 생각날까봐 겁나기도 하구요..정말 금연이 어렵긴하네요.. 예전엔 금연한답시고 중간에 한대 정도는 폈었는데.. 다시 물한잔 마시고 용기를 내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들 보내십시요.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