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 축 100일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 ~*~ 축 100일
작성자 유진 작성일 2008-03-23
조회수 5951 추천수 0
비산님 100일관문 통과 내일처럼 축하드립니다. 온종일 봄비가내립니다. 시골엔 컴퓨터가 없습니다. 돈벌면 노트북이라도 장만해야될성싶네요 ㅋㅋ 집에 도착하니 11시 정각입니다. 사람이 못됐어요~~^^ 왜냐구요? 밤늦은 시간이라 쭉한번 훌터보는데 비산님 100일이 눈에들어오네요.클릭안할수없게 만듭니다. 저도 여기까지 온것은 비산님을 비롯한 그야말로 많은선배님 후배님용기와 격려받고 왔습니다. 안중근의사가 하루라도책을>>> 전 하루라도 금길안들어오면 죔 이상한것같아요. 중독성이 담배만큼이나 될련지! 저도 하는일이 무척많아 바쁜사람인데. 금길만들어오면 세월아 내월아하는지>>> 저도 요즘 "초지일관"에 들려서 선배님들의 주옥같은글 먹고 마음에 부자가 된것같은 착각속에살고있습니다. min님 말씀이계시는데 오늘 하루종일 비가와서 창문으로[움직이는 액자?] 밖만 쳐다보았습니다. 경치가 좋아 창문을 사방 대형으로 뚤어놔서 누워서봐도 산이요 옆으로봐도 산이기에 저절로 액자속에 산수화가 들어옵니다. min님은 자연과 더불어 몸과 정신세계가 상상할수없으리만큼 건강하신분입니다. 그많은 꽃 과 나무이름을 어떻게아실까 궁금하던차 몇해전 식물도감 장만한것이 있어 min님 말씀하시는 나무들을 하나씩 찾아보았는데. 어쩜 지천에 널려있는것들을 아름답게 표현할까 하면서 혼자 빙그래 웃어보았습니다. 비산님 시간이 자꾸흘러가네요. 100일 달성한것 거듭축하드리며. 1000일을 향해 전진또전진 해서 담배에서 영원히 달아날 그날까지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