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길 시스템 속도 및 운영 개선과 관련된 공지입니다.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길 시스템 속도 및 운영 개선과 관련된 공지입니다.
작성자 길잡이 작성일 2008-01-28
조회수 10111 추천수 0
금번 몇분의 상기 제목과 관련된 사항과 관련하여 공지말씀드립니다. 몇 가지 지적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기 전에 우선 불편하게 해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금길 운영에 대한 지적에 신속히 대처를 하고 있지만 금번의 문제에 대해서는 1. 속도개선 문제는 다음과 같이 해결토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금길에 접속하는 65.55.210.**, 211.144.22.** 등 몇개의 IP에서 접속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오류의 원인은 deny_tcp_header_error 인데 접속시 접속하시는 computer의 통신 IP와 금길서버가 있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IP 간에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현재 통신회사와 정확한 오류를 찾고 있습니다. 원인규명 후,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또한, 다른 원인에 대해서도 검토를 하고 있습니다. 2. 금연시계 및 게시판 오류 관련 사항입니다. - 금연시계 중간점검 및 재조정시 금연일수가 무조건 금연 1일째로 바뀌는 문제 : 중간점검 설문 추가 후 발생한 문제로, 재로그인하면 제대로 된 금연일수가 나타납니다. 재로그인 없이 제대로 된 일자표시가 가능한지 여부는 지금 검토중에 있습니다. - 금연시계 금연일수 계산 방법 : 금연시계 셋팅 일자 기준으로 프로그래밍 되어있으며, 모든 프로그램과 연동되어있으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감마당 및 금연일기에서 지난 글을 검색하여 읽은 후 [목록으로] 클릭하면 초기목록으로 이동하는 문제 : 현재 수정중에 있습니다. 3. 상담서비스 질향상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는 보다 자세한 상담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동안 일반적으로 알려진 부분에 대해서는 교과서의 내용을 그대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 온라인 상담인 만큼 보다 자세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온라인 상담은 내용이 축약되고 짧을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자세한 내용들은 금연자료실에 많이 있습니다. 이부분의 서비스가 불편하시면, 금길 웹마스트(masterno@kihasa.re.kr)에 전화나 e-mail을 남기시면 보다 자세한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책임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건강정보센터 송태민 소장(02-388-1792, tmsong@kihasa.re.kr) 올림.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