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그~이그~엄살은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그~이그~엄살은
작성자 유은영 작성일 2008-01-24
조회수 8274 추천수 0
언제부터 흡연을 했던가..더듬어보니 열여덟해나 되네요 묵은 타르와니코친들을 언제나 씻어내나 생각하면 아득하지만... 이제라도 도전하고 시작할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인생황혼 66세에 알거지가 되고도 젊은이 못지않는 정열과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샌더슨할아버지처럼.. 어떤일이 던간에 시작이반 노력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의지가 약해 여러번 실패를거듭했읍니다 만은이제야 제대로 금연에길로 확실하게 들어선것을 저는 느낄수있읍니다 금길이라는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되었고 의지가 약한 반면에 약속을 중히여기고 자존심히 강한저를 금길에묵어두는 겁니다, 물론 얼굴도 보이지않고 보는사람없어 증인도 없으니겁날것도 없지만서도 .. 가~~장중요함 마음에소리 양심의소리가 있지않읍니까? 이것에 부끄럽지 않으면 성공입니다 저는 중년입니다 만은 젊은오빠 언니들이 금길에 도전하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좋읍니다 서로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밀어주고 당겨주는 금길가족 됩시다 글구~~이그 이그 흡연몽은 왜꾸신담 아마도 머리속이나 맘에 담배라는 아가씨를새기시고 계시는지 ..내려놓으시고 버리세여 그래야 꿈에서라도 안비치지요 금길가족 화이팅!!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