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금연프로그램 20단계 마치면서...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프로그램 20단계 마치면서...
작성자 한운용 작성일 2008-01-24
조회수 8001 추천수 0
오늘 금연프로그램에 등록한지 43일째, 20단계를 마치면서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만, 다소 두렵기도 합니다. 30년이상 피운담배를 끊기가 너무 힘들어 주위에는 오늘만 안피우겠다는 말로 변명하면서, 처음에는 패치를 이용하면서 참아왔다가 1주일쯤 지나면서는 패치없이 깡다구로 참았습니다. 특히 음주가 문제였습니다. 음주할 때 주위 동료가 강제로 권하는 담배를 2회정도 피운 적도 있습니다만, 다음날에는 후회하며 다음 음주시에는 절대 흡연하지 않기로 마음먹습니다. 아직은 담배냄새가 그리워서 주위 흡연자들을 피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5잔씩 먹던 커피도 담배가 땡길까봐 한잔도 안먹고 있습니다. 대신 녹차를 많이 먹습니다. 자주 자주 금길에 와서 선배님과 또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의 글들을 읽으면서 금연의지를 굳세게 다지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기회에 완전히 금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주위분들의 많은 협조와 격려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