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한번 찾아와봤습니다. ^^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랜만에 한번 찾아와봤습니다. ^^
작성자 이헌주 작성일 2008-01-02
조회수 19179 추천수 0
제가 금연한지 며칠됐는지 확인해보고 싶어 들어와봤습니다. 업데이트됐을 사이트 구경도 좀 하고 옛추억도 돌아보고요..^^ 정말 나이 먹을수록 시간은 빨리만 지나는군요. 내가 금연한지가 벌써 5년차라니.. 개인적으로 금연길라잡이 공감마당의 활동이 금연에 큰 힘이 돼주었습니다. 저는 어지간히 몸이 중독에 약한지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요즘에도 흡연욕구를 느낍니다. 그래도 여태 참은게 아까워서라도 하면서 자중하기는 하죠. 제가 생각하는 금연 성공요인은 1. 독한 결심- 어지간한 결심가지고는 안되죠. 거의 목숨건다는 각오정도?는 돼야죠. 2.금연길라잡이활동으로 타인과의 금연정보교류와 정서교류를 통한 기를 얻기 3. 술자리를 피할수 있었음. 이정도가 되겠습니다. 여하튼 금연시도하시는 분들 모두 건승하시고요.. 마지막으로 젊은 나이에 유명을 달리하게 되신 최요삼선수의 명복을 빕니다.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