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체험 및 비법전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체험 및 비법전수 (금연비법 및 감명 깊은 글은 추천을 통해 추천글 보기로 이동됩니다.)금연아이콘 소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 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담배연기.... 상세 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담배연기....
작성자 최대환 작성일 2008-01-02
조회수 20653 추천수 0
금연초기..!!! 폭풍처럼 휘몰아치던 금단현상속에서 오매불망 그리던 한가치의 유혹....!!!! 사무실에서 맛있게 끽연하는후배넘을 보며 얼마나 군침을 흘렸던지!!...어느때는 놈이 뱉어내는 구수한 담배연기를 옆에서 들이마시며 간접흡연의 낙(?)을 삼던 시절도 있었지요.... 그러나, 그러나 말입니다...인간이 간사한 것인지, 그 모질고 힘들었던 금단의 시간들을 이겨낸 선물인지...지금 똑같은 환경에서 똑같은 후배넘이 뱉어내는 저 담배연기가 어찌그리 독하고 싫은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간접흡연의 폐해가 얼마나 큰 것인지, 예전에, 왜 마눌이 손사래를 치며 그렇게 싫다고 했는지...그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금길 동지님들, 특히 새내기님들...지금, 그렇게도 강렬한 유혹인 저 구수하고 죽도록 좌악 다시 피우고 싶은 담배연기가,....믿기 어려우시겠지만..언젠가는 에퉤퉤!..하고야마는 날이 오고야 맙니다..힘들고 고통스럽지만, 눈 질끈 감고,어금니 꽉 다무시고, 마른침 삼키다보면,...언젠가는..그분이..오십니다!!...오시고야 맙니다!!... 그렇게도 힘들던....저에게도..이렇게 그분이 오시고 있습니다... 동지님들의 그날을 위해, 가열찬 우리의 즐금은 계속됩니다.. 2008년 한해 건금과 함께하는 동지님들의 가화만사성을 기원하며,..필금!! 아!!자!!!

전체댓글수 0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