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금단현상인지 ..?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금단현상인지 ..?
작성자 김승현 등록일 2002-01-22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10374
상담내용
20년간 하루평균 1갑의 담배를 피워오다가금년 1월1일을 기해서 무작정 금연에 돌입하여 오늘로서 22일째 입니다 그동안 1가치도 피우지 않았구요....저에게 새롭게 나타난 증상이 1) 작은 일에도 짜증을 내게 되구요... 2) 2주차 부터 목에서 검은 가래가 나오다가 3주차 되니까 가래색이 연 붉은색이 나면 목이 심하게 아픔. 이비인후과 치료는 받았는데 의사는 별이야기 없음. 3) 몸에서 미열이 있는것 같고 컨디션이 영 찜찜함...다만 즐거운 일은 담배생각은 전혀 나질않고... 동료들이 담배를 피우고 와서 풍기는 담배냄새도 이제 싫게 느껴집니다...제가 제대로 금연을 지속할 수 있을지....현제의 제 증상들이 정상적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1-25 12:00
김승현님 안녕하세요?금연길라잡이입니다.어랏..연예인과 이름이 ...(???)김승현님이 지금 겪고 있는 증상들은 모두 정상적인 증상입니다.20년간 하루평균 1갑의 담배를 피웠다는 건 정말 니코틴에 중독이 심하고 몸속에 아주아주 나쁜 영향을 끼쳤답니다.그 나쁜 것들은 모두 깨끗하게 할 수는 없지만..일단 금연을 하면 그래도 몸속의 나쁜 물질들이 가래와 기침으로 나옵니다.그나마 담배 생각이 안나고 남이 피우는 담배냄새가 싫게 느껴지면 일단 금연에 성공입니다.다만, 운동과 채식위주의 식습관으로 몸을 건강하게 해야 합니다.아셨죠?금연길라잡이 올림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금단현상으로 기침을 많이 하는데요?
다음글 눈이 자꾸 아픈데요..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