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길라잡이 금연도움받기 금연 성공자 인터뷰
블로그

금연매거진

금연 매거진 2020년 2월 1호 매거진표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더보기
SNS포털 금연프로그램

금연공감_함께 실천해요

온라인 상담실

더보기

다른분들도 똑같겠지만 참는게 너무힘들어요

현재 마지막담배만 몇개피인지 모르겠네요 이것만 피고 다시 피면 난 개다 라고주문을 해도 항상 피고있네요 그래도 평소보다 피는양은 줄었다고 다행이라 생각하는 제자신이 한심스러워요 한 두개피 빌려서 피고 한갑사드리고 하는 짓도 어리석다고 생각하고 있고, 몇년전부터 금연프로그램을 여러번통해서 했는데 또 신청하기가 뭔가 부끄

공감마당

더보기

가을의 끝과 겨울의 시작점.그리고 참는마음.

미련하게 붙잡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새벽 가을바람을 휘이 느끼며 걷고 있는데 어디선가 익숙한 냄새가 나는 방향에 나도 모르게 우두커니 서서 한참을 서있었습니다. 미치도록 좋아서 그냥 흡연하시는 그분을 계속 쳐다보았습니다. 누군가 그랬다죠. 자기인생의 끝을 통보받고 나오는길 시한부 날짜 받고 나오자마자 바로 했던 첫번째 행동이

금연정보_함께 시작해요

[그림으로 보는 금연이야기]표지 쌍둥이 얼굴로 알아보는 흡연자와 비흡연자 피부비교

쌍둥이 얼굴로 알아보는 흡연자와 비흡연자 피부비교

담배란? 담배회사의 진실_국내 마케팅 사례

담배회사의 국내 마케팅 사례 국내 담배회사들의 마케팅 전략 그 바탕에는 간단한 원칙이 숨어 있는 듯합니다. 그 원칙은 법으로 판단하기에 모호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사실 이러한 원칙은 담배회사의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기 보다 현재 법 자체의 모호성 때문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지적되고 있지만, 국내에는 담배사업을

추천검색어 #담배회사마케팅 #국내마케팅 #담배회사의진실 #편의점가판대 #담배홍보 #담배회사의_사회공헌활동 #담배회사의_사회기여 #담배회사의_후원활동

금연 지식 보기

금연 소식 _함꼐 확인해요

금연소식

소식 더보기

전문가 칼럼

[기고] 현대 청소년 흡연과 조선의 곰방대

안병일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사무처장/글로벌사이버대 겸임교수 [중략] 작금에 청소년문제 중 청소년 흡연이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다. 중등 사회교과서엔 "청소년 문제는 청소년들이 사회가 요구하는 일정한 행동 방식이 아닌 일탈행동, 반사회적, 비사회적 행동양식을 의미하는데 음주 흡연 가출 학교폭력, 학업중단, 절도 등 다양한 행동이

전문가칼럼 더보기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거 회원님의 수신동의에 의해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하지 않으신 경우 수신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 금연길라잡이 홈>로그인>전체메뉴>마이페이지>개인정보수정>수신동의 E-mail 수신->'미수신' 변경
- 기타 : 금연매거진 수신거부 하기 수신거부

COPYRIGHT © 보건복지부 ALL RIGHT RESERVED. TEL : 1811-9079

금연길라잡이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