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나에게 보내는 편지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공감마당으로 이동됩니다.)

지금부터 100일 후에도 금연을 하고 있을 나에게 편지를 써보세요.

본 게시판은 2019년 11월28일~12월8일까지 글 작성 및 열람하실 수 있으며, 이후 2020년 3월18일 오전 10시부터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상업성, 불건전한 내용의 게시글을 게시할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금연길라잡이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커뮤니티 글을 제외한 기타 문의글은 온라인상담실 또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잘하고 있지???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잘하고 있지???
작성자 니코틴킬러 작성일 2019-12-02

안녕~~ 나 자신~~~  요즘 금연하는 모습이 얼마나 자랑스럽고 스스로 멋지게 느껴지는지 몰라. 정말 잘하고 있어 ~~! 아주 칭찬해 ~~~!!  하지만 지금 처럼 꾸준히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거 알지?? 자만은 정말 금물 ~~!!  한가치의 유혹은 마치 한모금의 독약과 같다는걸 알고 있을거야. 순간순간 가끔씩 찾아오는 악마의 유혹을 너는 잘 이겨낼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금연은 너 스스로 우리 자신에게 인정받고 칭찬받아야 마땅한 일인거 알지? 그리고 무엇보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자나. 특히 어머니가 엄청 좋아 하시지. 두분을 생각해서라도 절대 피지 말자. 이건 기호 식품이 아니라 독약이란걸 잊으면 안돼. 지금 금연한지 약 한달반... 아직도 흡연몽을 꾸고 있지. 그만큼 담배는 너무나 무서운 중독성 독극물이야. 흡연자와 비흡연자의 폐상태를 우린 알고 있지. 그 시커먼 폐상태를 봐봐. 자기 자신을 스스로 이렇게 병들게 하는건 자살과 같은거야. 피우면 안돼. 절대 안돼!!! 계속 피워도 안돼!!!!!!!!  피면 큰일나!!!!!!   흡연은 질병이고 유일한 치료법은 금연이야. 금연이 아니면 아무 소용이 없어. 지금 부터 10년은 지나야 내 폐가 자가 회복을 마칠거야. 무조건 금연 가즈아!!!!!!!  금연만이 살길이다!!!!  무조건 금연!!!!!!  할!!수!!있!!다!!  . 담배는 돈주고 내 자신과 미래를 망치는 길이야. 절대 피면 안돼!!!!!!!!!!!!!!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100일뒤에 나에게 보내는 편지<<...
다음글 스스로가 자랑스러워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