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온라인 상담실

혼자 금연하는 것이 벅차신가요? 그렇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보십시오.

※ 답변은 평일 기준 3일 이내 드리고 있으나, 문의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금연 중에 발생하는 어려움으로 급히 상담을 받고싶다면 금연상담전화(1544-9030)으로 연락 주십시오.(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 불가)

※ 로그인시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예약
안녕하십니까?? 상세 페이지

제목, 이메일, 작성자, 등록일, 카테고리, 조회수, 첨부파일, 상담내용, 답변내용, 답변인,답변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 기타 ] 안녕하십니까??
작성자 노옥종 등록일 2002-01-30
카테고리 기타 조회수 9483
상담내용
저는 30년동안 하루에 1갑정도 피다가 올해 금연하였습니다저는 금연한후로 눈이 침침하고 귀가 멍멍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온신체부위가 다 쑤십니다 금단현상인가요자세한 답변부탁드립니다그리고 한해동안 즐겁게 사세요
답변
답변인 길잡이 답변일 2002-01-30 12:00
노옥종님 안녕하세요?금연길라잡이 입니다.담배를 끊으면 술을 끊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금단 증상이 나타납니다. 보통은 24~48시간에 최고조에 달하게 되는데, 불안 불면 안절부절 집중력 감퇴 •졸리움 •식욕 증가 •두통 •담배 피우고 싶은 갈망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런 증상은 보통 2주 정도가 지나면 없어집니다. *** 그러나 만성 흡연가의 경우에는 몇 달 동안 식욕 증가, 집중력 감퇴 같은 증상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노옥종님께서는 30년동안 흡연하셨으므로...****담배를 끊은 지 한 달이 넘었다면 통상적인 금단 시기는 벗어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경우에 따라서는 이런 금단 증상이 다소 오래 지속되는 경우도 있으니 정기적인 신체 활동을 시작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금연길라잡이 올림.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담배끊고 나서 배가 나와서요~!!
다음글 정말 끊고싶습니다!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