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공지사항

금연길라잡이의 중요한 사항을 공지합니다.

[금연관련 법 갱신] 이제 아파트도 금연구역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연관련 법 갱신] 이제 아파트도 금연구역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작성자 길잡이 작성일 2017-03-24

[금연관련 법 갱신] 이제 아파트도 금연구역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간접흡연 예방 및 흡연자와 비흡연자 간의 갈등 등 여러 이유로 지속적으로 금연구역이 증대되고 있는데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살고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공공주택에 대한 금연구역 강화를 많이 요구하셨는데요.
이러한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어, 최근 아파트도 거주 세대 2분의 1이상의 동의하에 금연구역으로 지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곧, 실체 체육시설까지 확대될 계획이오니, 금연에 애쓰고 계신 금연길라잡이 회원님들께 좋은 소식이지 않나 싶습니다.


국민건강증진법 외에도 담배사업법 등 개정된 법 정보를 업데이트 되었으므로, 금연관련 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연정책이나 금연관련 법 등 좋은 의견을 전달하고자 하신다면, ‘금연정책보기>쓴소리단소리’게시판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관련 정책 추진 시 반영될 수 있도록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연관련 법 확인하기 : 홈>금연정책보기>금연정책>금연관련법
: www.nosmokeguide.go.kr/mbs/nosmokeguide/subview.jsp?id=nosmokeguide_030101010100


금연정책보기_금연관련법_게시판_소개

이전, 다음 게시물 목록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금연길라잡이 회원들을 위한 금연뱃지 출시 기념 이벤트(종료)
다음글 보건복지부 대학생 금연서포터즈 11기 모집

페이지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확인
금연상담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

상단으로